어사이드 닫기

델리우드

0
MENU

자주묻는질문

  • <찾아가는 시식회>와 함께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무료 배송인 제품과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배송비를 무료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찾아가는 시식회>로 운영되는 상품은 현재 델리우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맛은 물론이고 양과 제품용기 등을 사전에 확인하실 수 있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델리우드는 고객님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시식회와 같은 개념의 <찾아가는 시식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판매되는 제품 2가지를 배송료없이 보내드리는 방식입니다.

    이처럼 파격(?)적인 혜택이다 보니 신청자가 많은 상황입니다.


    신청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전달을 드리고 싶지만, 조리상황, 배송상황을 고려해 일일 신청횟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하루 100여명이 신청하실 수 있을 정도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재고를 월~금 오후 3~3시30분 사이에 입력하므로 그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신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점차적으로 늘려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델리우드에서 사용하는 용기는, 모두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입니다


    제품의 따라 전자레인지에 돌렸을 때 맛있는 경우가 있고, 후라이팬이나 냄비에 데워드실 때 맛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된 조리법에 따라 조리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상품관련] 인공조미료를 사용하나요?   

    번호: 29

    델리우드는 인공조미료 사용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건어물과 채소를 우려낸 육수를 끓입니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양파와 배, 매실로 청을 담아 조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직접 개발한 맛간장과 볶음 소스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자연스러운 맛을 내기 위한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델리우드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상품페이지에 원산지와 원재료 함량,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상품을 받으시면 상품 라벨에 동일한 내용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델리우드는 대다수의 제품에 국내산 식재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국내산 수급이 원할하지 못할 경우나 국내산 식재료와 수입산 식재료의 품질차이가 크게 없지만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에는 수입산을 사용해 반찬 가격을 알맞은 수준으로 조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플러스 친구 차단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친구] 아이콘 선택 -> [친구 차단] 팝업창에서 '친구차단' 선택 하시면 됩니다.

    이후 플러스 친구 차단되었다는 팝업이 뜨면 완료됩니다.


    플러스 친구를 차단하면 이후 이벤트나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번호: 26

    마일리지는 5가지 방법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1) 추천인을 입력할 경우 추천고객과 추천받은 고객에게 각각 5,000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2) 제품 구입시 제품가의 1~2%의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립니다.

        단, 할인상품과 시식회상품은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반찬 후기를 남겨주셔도 100~300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립니다.    

    4) 고객님의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액의 1~5%의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5)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 중 매월 1명을 뽑아 30,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추후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과 마일리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번호: 25

    <마이페이지>-><My 쇼핑>-><마일리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후 로그인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deliwood.co.kr/mypage/emoney


    감사합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번호: 24

    마일리지는 <추천인 마일리지><그 외 마일리지>가 있습니다.


    <추천인 마일리지>의 경우 이용한도는 6개월입니다. 

    <그 외 마일리지>는 제품 구입시 적립 마일리지, 후기 마일리지, 회원등급 마일리지는로 이용한도가 없습니다.


    마일리지는 10,000원 이상 유료 결제시 최대 5,000 마일리지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델리우드 제품은 주문확인 후 당일생산 되는 음식으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만 받으신 제품의 이상, 파손, 오배송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문의글 남겨주시면 환불이나 재배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델리우드 고객센터 : 02-2612-3235 (평일 9시~17시 / 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완료 화면이 안나온 채로 중간에 주문을 마무리 한 경우

    입금을 했는데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결제승인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완료 화면까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다르면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주문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02-2612-3235)로 연락주시거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결제완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한 후 1주일 이상이 지난 후 입금이 된 경우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최대 1주일 내에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후 1주일 뒤에 무통장입금을 하셨을 경우, 고객센터(02-2612-3235)로 연락주시거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결제완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결제 프로그램에 오류가 나는 경우

    결제 프로그램에 오류가 나는 경우에는 [1:1문의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21

    델리우드는 배송비를 타 업체들보다 낮게 책정하여

    고객님들의 구매부담을 낮춰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결제금액 1만원 미만  : 3,000원
    * 결제금액 2만원~3만원 미만 : 1,000원
    * 결제금액 3만원 이상 : 무료

    ====================================


    배송비는 주문금액이 아닌 결제금액 기준이오니 주문시 참고 바랍니다.



  • 주문취소는 주문마감시간(평일 오전 9시30분) 전까지 가능하며,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확인 후 조리시작)


    주문마감시간(9시30분) 이전에 주문취소한 경우 환불 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주문취소 한 경우

    주문취소를 하신 후 고객센터(02-2612-3235)로 연락 주시거나,

    카톡 또는 1:1 게시판에 주문취소 후 환불요청 한다는 메시지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1~2시간 내에 고객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2, 카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로 주문 후 주문취소 한 경우

    위 방법으로 결제한 건은 당사와 1:1결제가 되는 방식이 아닌

    KCP, 페이코, 카카오페이라는 결재대행업체를 통해 결제가 이뤄진 것으로

    환불신청 시  결제대행업체에서 운영상황에서 따라 취소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4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결제업체로 문의 탁드립니다.


    * KCP: www.kcp.co.kr/ 1544-8667

    * 페이코: www.payco.com/  1544-6891

    * 카카오페이: www.kakaopay.com/  

    * 네이버페이: pay.naver.com/  




  • [배송안내]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19

    배송지 변경은 제품이 출고 전인 상태라면 변경 가능합니다.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고객센터(02-2612-3235)로 직접 연락주시면 배송지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이 출고되어 배송 중인 상태라면 저희 쪽에서 배송비를 변경해 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배정 받으신 택배기사님과 직접 통화하셔서 변경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배송지 오기재로 인해 택배배송이 지연된 경우는 환불 및 재배송이 불가하므로

    주문 전에 배송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1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2612-3235)로 연락 주시면 내용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내용 확인차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안내] 배송시 배송기사님이 연락을 주나요?   

    번호: 17

    제품 주문 시 배송메시지에 <배송 전 연락(문자) 바랍니다> 라는 문구를 꼭 써주세요.

    대부분의 롯데택배 기사님께서 배송메시지를 보고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간혹 기사님의 배송사정이 여의치 않아 연락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혹시 문자를 못 받더라도 바쁘게 움직이시는 기사님의 상황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델리우드에서 제조한 제품은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아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배송에 긴 시간이 소요되는 해외배송은 음식의 변질이 우려되어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지역화폐는 각 지자체마다 발행해 해당 지자체에서 영업중인 연매출 10억미만의 소상공인 점포(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델리우드는 통신판매업체(온라인판매)로 등록이 되어 있어서 지역화폐(또는 재난지원금)로 결제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안내] 배송 희망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번호: 14

    네. 배송희망일 지정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배송메시지에 <배송희망일자>를 기재하신 후,

    고객센터(02-2612-3235)로 전화주시거나,

    카톡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배송일지정에 대한 내용을 남겨주세요.

    지정하신 날짜에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 택배수령 가능요일 : 화~토 (월요일/일요일/공휴일은 수령 불가)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카카오톡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