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델리우드

0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환불요청] 환불 신청했습니다. 환불은 언제되나요?

    번호: 4

    결제시 당사와 1:1결제가 되는 방식이 아닌 KCP, 페이코, 카카오페이라는 결재대행업체를 통해 결제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환불을 신청할 경우 결제대행업체에서 운영상황에서 따라 취소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4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결제업체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KCP: www.kcp.co.kr/ 1544-8667 * 페이코: www.pay...
  • [배송안내]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3

    택배배송의 경우 배송일 12시 전까지 말씀해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식전배송의 경우 같은 지역(시, 구) 내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다른 지역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 주문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번호: 2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1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맙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시 배송기사님이 연락을 주나요?

    번호: 1

    델리우드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로 받으시는 경우 대다수의 기사님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으나 간혹 연락을 못드리는 기사님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문자를 못 받더라도 바쁘게 움직이는 기사님의 사정을 배려부탁드립니다. 식전배송의 경우 비대면으로 배송이 됩니다. 반찬을 문 앞에 걸어두면 배송기사님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안내] 외국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배송받을 수 있나요?

    번호: 0

    죄송합니다. 델리우드에서 제조한 제품은 유통기한이 짧아 해외배송이 어렵습니다.
카카오톡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